본문 바로가기

Destiny

인피니트 New Album 'DESTINY' 개인 이미지 공개

INFINITE New Album 'DESTINY' 개인 이미지 공개 ▶







이러려고 주말내내 밀당한것이나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합니다... 울림..아 아니라 인피니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여기에 눕겠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ㅇ<-< 

하...진짜 너무 좋다ㅠㅠㅠㅠ 오늘 예판시작해서 신나라에서 주문완료!!! 

팬싸할까 하는 기대감에 적당히 주문했는데ㅠㅠㅠㅠ 안하면 낭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발 해주라...팬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박스는 못사줘도.....흡.... 많이 사줄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아 오늘 아침 정글에서 남자가 되어 돌아온 성열이~ 수고했다ㅠㅠㅠㅠ많이 힘들었을텐데....

잘 돌아와줘서 너무 고마워... 진짜 너무너무 고생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