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INITE/그리고, 남겨진 것들

130809 인피니트 월드투어 첫콘 후기=_=




생각은 나는데 풀어쓰는 재주따윈 존재하지도 않음ㅋㅋㅋㅋ
후기는 무슨 그냥 사담?

우선 내구역은 11구역이었는데 좌석이라 쭉 둘러볼 여유도 있고 좋았는데 인간적으로 본무대에서 너무 공연을 많이함.
씨 김성규 얼굴 딱 한번 봤다ㅠㅠㅠㅠㅠ power of 중심 이냐고요.... 내가 규수니인걸 안거니 그래서 안온거니??ㅋㅋㅋ
호원이랑 우혀나... 나 진짜 본진이 바뀔뻔.. 저번 공방때부터 이호원 손인사에 내가 진짜 쓰러진다 쓰러져.. 나보고 인사해준거맞지?? 그런거지?? 흡..... 사랑해 훠니♡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무대부터 데티라니ㅠㅠㅠ틱톡을 쌩눈으로 직접 볼 기회를 나에게 주다니ㅜㅠ 까만나시 파닭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ㅜ무대 세개봤는데 그냥 쓰러짐.. 콘서트 끝인줄ㅠㅠㅠㅠㅠ 아 그러고 우리성규ㅋㅋ 리허설 많이 힘들었니??아니 애가 지쳐서 자꾸 동작 틀리고.. 그냥 귀여웠음ㅎㅎㅎㅎ
날개...하ㅠㅠㅠ이것도 내가 내가 쌩눈으로 보다니ㅠㅠㅠ 인셉션은 봐도봐도 멋있고 오늘은 삐긋 안하고 의자 잘 찾아간 우현이ㅋㅋㅋㅋㅋ캔유스 너에게간다 낫띵오.. 3분의 1 쫑이열이무대 재채기..그해여름 불진ㅋㅋㅋ뮤비진짜ㅠㅠㅠㅠ 니가좋다 종이비행기이벵.. 명수 곰돌이씨랑 노래부르고 우혀니 뷰리풀ㅠ 성규 60초..쉬즈백 맡겨 ㄷㄷㄷㄷㄷㄷ 다 전부 대박... 다돌 내꺼하자 비티디 추격자 마지막 위드까지..........

인사랑 멘트는 따로^^
가장 기억에 남는거는 짱동ㅋㅋㅋㅋㅋㅋ 싱글벙글 우리 천사동우ㅋㅋㅋㅋ첨엔 말 못알아듣게 중얼중얼...중간쯤인가 메트할때 성규가 콘서트 첨오신분 오해하실지 모르겠지만 동우 취한거 아니라고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추격자? 무대 끝나고 b구역에 날아간 팔찌 찾는데ㅋㅋ 팬이 돌려주니까 복받으실거라고ㅋㅋㅋ 그걸 돌려준 팬도 대단^^애가 우는 애들 챙겨주고 땀 닦아주고 둘째형이 맞긴 한거같은데ㅋㅋㅋㅋ왜케 구이여움..동우 말할때 쓰러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 울 애들 우는거에 나도 같이 울어서 정신없었던 첫콘.. 김성규 그런말 하기 있기없기... 너가 실수한 그말때문에 세상 무너지지않아 미안해하지마ㅠㅠ 부족한거 없어 없다고ㅠㅠㅠㅠㅠㅠ내가 진짜 니 말한마디에 그동안 있었던 일들 다 생각이 나버려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열이 진짜 내가 너 이번콘 보면서 실력 많이 는거 다 보여서 기분 너무 좋더라.. 노력한거 보여줘서 고마워 짜식.. 팬들이랑 장난치고 밀당하눈거 보면 애기같은데 말하는거 의젓하고 듬직하고ㅠㅠ호원이도 울먹울먹하면서 얘기하는데 내앞에서 사직찍다걸려서 싸우는 바람에 사실 호원이 잘 기억이 안남ㅠㅠ미안 호원아..사진좀 찍지마ㅠㅠㅠ잘나오지도 않는거 걸리고 난리ㅠㅠㅠ 우혀니 성규말할 때부터 울더니 애가 울면서 얘기하는데 미치는줄 알았네.. 내가 같이 터져버려서 우혀니 우는거보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꾸 걱정하는 남우현 제발 그 걱정좀 그만해 너희 슈스라고ㅠㅠㅠㅠㅠ바닥이라는 성규말에 울기 시작해서는 애가 울면서 얘기하니까 진짜ㅠㅠㅠㅠㅠㅠ 동우 이제 울지도 않고 진짜 꾹참으면서 느티나무같은 인피니트.. 울림.. 태양 인스피릿 얘기하는데 우리 동우 표현력에... 진짜 믿고 기다리고 힘을 주고 싶다는 생각이 가득.. 탈덕은 무슨..하 근데 성종이 터져버려서 그냥 우는데.. 성종이 우는데 미치겠더라.. 막내가 우니까 명수도 울고...근데 명수 울면서 멘트하는거에 성규 우는줄알았는데.. 아오ㅋㅋㅋ 사람이라는게.. 감마드립에 터진거니?? 뒤돌아서 웃고 변명하는 성규ㅋㅋ
(아.. 김성규는 절대 울지마.. 한번쯤 울리고싶다는 생각 많이했었는데 상사에서 너 우는거 보고 다신 성규 우는거 안보고싶다는 상각함.. 절대...)
마지막으로 부른 위드는... 절대 잊지못할꺼야.. 팬들과 함께부른 위드.. 성규 마이크 팬들한테 넘기는 모습 보면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절대 절대 잊지못할 위드 만들어줌

애들이 자꾸 바닥부터 올라왔다는 말 하는것도 너무 속상하고 팬들 많은데 인피니트 슈스맞는데 자꾸 걱정하는게 너무 맘아프고 월드투어끝날때까지 오랜 이별아니라니까 믿고 기다려줄테니 너무 걱정하지 말아줘..
내 끝은 인피니트야..

팬들이 사랑해 사랑해 하니까 고마워해주고 팬들 고마운거 알아주는 너희들.. 고생한거 다 아니까 그거 정말 더 큰 맘으로 돌려주고 싶다. 수고했어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