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tiny

10억의 진실..

점심도 굶고 정신팔려서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
뮤비반복 스밍12시간째ㅠㅠㅠㅠ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
하..이번앨범 더쿠 쥬금입니다ㅠㅜㅠㅠㅠㅠㅜ
취향 저격당했어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2주 활동이라니ㅠㅠㅠㅠ 너무해 너무해 울리뮤ㅠㅠㅠ
내가 팬싸를 얼마나 기다렸는데ㅠㅠㅠ 이럼 곤란해ㅠㅠㅠ
ㅠㅠㅠㅠ 그냥 해외팬...난 그냥 새우저슈ㅠㅠㅡ
보고싶다고 계속 보고싶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헤헤헤헤헤헤헤 사진올리다보니 이게 계속 올리고잇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
아 그리고 자뀨 10억 행방 묻는 분들...
그거 아세요? 1억은 뮤비에 9억은 애들 먹는거에..
(농담입니닼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