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INITE/그리고, 남겨진 것들

130807 우리 무한이들 콘서트가요

흡... 울애기들 눈에 난 그저 새우젓에 지나지않겠지만
짠내 풀풀 풍기러 떠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


ㅠㅠㅠㅠㅠㅠ이틀 남았는데 너무 보고싶은 이유는 뭘까요?


서울 35도라는데 가서 살아남을수 있을지 걱정이지만
ㅅㅎ콘 다녀온 지인말에 따르면 스탠딩가서 다들 못버티고
저 나가고 싶어요라고 한다던데ㅠㅠ 그래서 너무 걱정
나 죽지 않고 돌아올수 있겠지???
살아서 돌아올슈 있게 기도좀 해주세요^^

콘서트준비물:야광봉.얼음물.슬로건.쿨스카프.쿨팩.미니선 풍기.사탕.....기타등등
그리고.... 체력... 체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필수일본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