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cherish_sk

카테고리

☆★☆ (107)
Destiny (71)
INFINITE (16)
Because (2)
Diary (18)
Total4,212
Today7
Yesterday10
아이돌특집기사랑 갑자기 폭트한 트윗보면서
청주니까 가보자 그래 30분ㅋㅋㅋㅋㅋㅋ
그러고 동생이랑 차로 달림.. 진심 30분만에 도착ㅋㅋㅋ
ㅁㅇㅌㅇ에 있단 소리 듣고 갔는데 차도 많고
사람도 많고 포기하고 ㅊㅂㄷㅎㄱ로 달림ㅋㅋㅋㅋ
씁..여긴 더 많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다림...기다림.... 기다림... 2시간 넘게 기다림
------------^^
방송은 추석이니까ㅎㅎㅎ
그냥 피구라는거 스포만 히히~

성규가 뛰었어요.. 성규가 운동을 해요..
맨앞에서 피구를 해요....
헐 공도 잡고 공을 피하고ㅠㅠㅠㅠㅠㅠ
통통통 뛰면서 요리조리 공 다 피하고 다녀요.
멀리 굴러간 공주우러 달려요.. 대박ㅠㅠㅠㅠㅠ
경★성규가뛰었어요★축
성규 운동하는걸 내눈으로 볼수 있다니ㅠㅠㅠ
진짜 하얗고 이쁜 아이가 통통통 움직이니까
빠심가득 수니눈에는 성규만ㅠㅠㅠㅠㅠ

물론 명수는 신몰남이 맞죠 말해 뭐해요.. 입만 아프지ㅠㅠ
너무 잘생겨서ㅠㅠㅠㅠㅠㅠ얼굴뿐인가 몸도..하
팔그뉵 대박ㅠㅠ 내눈엔 너만 보여ㅠㅠㅠㅠㅠ
우리 밍수 피구실력 대박.. 움직임이 거의 없어..
조금조금 움직이는데 오래 살아남음^^
피구하는 법을 아시네요.. 김명수 짱짱맨!!!!!!!

끝.

관람석앞에 와서 인사해주길 바랐는데 참 씁슬ㅠㅠ
오래기다렷는데 학생들 사이에 있어서 제대로 보이지도 않고 같이 피구한 학생들만 부럽ㅠㅠㅠㅠ
그냥 참 그런 후기였다..
성규랑 명수본건 좋지만 가까이서 보지도 못하고ㅠㅠ
뭔가 아쉽다. 나도 고생안하고 계타고 싶다
대포살꺼다..돈모아서ㅋㅋㅋ폰카 사망했어ㅋㅋ

신고
Posted by cherish_sk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