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INITE/그리고, 남겨진 것들

130810 인피니트 월드투어 막콘 후기=_=


별거없는 내블로그 방문자수 급증가는 슈스잉피덕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콘서트 리스트보다 그냥 내 사담 ..

여름에 가는 스탠딩은 헬이었다. e구역 죽다살아났음..
끝나고 다리가 붕떠서 나옴..
좌석은 그냥 딱 가서 앉는거니까 편해서 좋지만
스탠딩은 땡볕에 대기타야하고 입장해서도 시작전까지 죽음
그냥 맘비우고 뒤에서 즐기는것도 좋지만 사람이라는게...(감마드립)더 가까이서 보고싶고 나 바라봐주길 바라고 그런거니까 그래서 그 헬 중심에 내가 있었다.

호원이는 오늘도 잘봄^^난 니가좋아ㅎㅎ 다들 나보고 호수니하래....
어제 못 본 우리 천사님도 보고 잘생긴 명수랑 존잘 열이..
그리고 잘생김 카메라에 못담아서 화가 나는 실물미남 우현이...오늘도 파워오브중심 김성규님까지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당신때문에 그 헬에 들어갔다규..
열이가 내 슬로건 봐주는거 좋더라.. 다음에는 딱 내꺼만 만들어가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ㅜㅜㅜㅜㅜ

종이비행기는 오늘도 내손을 스쳐지나가고 난 패배자ㅠㅠ
갖고싶었는데ㅜㅜㅜ 많이 아쉽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

오늘도 다들 말을 너무 이쁘게 해줘서ㅠㅠㅠ 공연도 완벽했고 명수 목소리도 많이 돌아와줘서 좋았고... 어제는 커피마셔서 헤롱헤롱했던 동우도 오늘은 이쁨..

우현이 멘트하는데 성규가 열이 쓰담쓰담하니까
열이가 성규 똑같이 쓰다쓰담하는거 졸귀.. 형 머리를 어쩜 그리 귀엽게 쓰담쓰담하냐고ㅋㅋㅋㅋ우현이 심각하게말하고있는데 웃어버렷네 귀여워서^^내구역에서 나만보고 나만 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규오늘멘트중 가장 기억에 남는거는 팬이 기다릴께 하니까 기다려야지 하면서 너무 예쁘게 웃어준거.. 사랑해하니까 나도.. 그리고 밥사준다고 하는거..진심같아서..팬들한테 고마워하는게 느껴져서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내눈엔 그저 귀여운 불진뮤비랑 데스티니a버전뮤비..대박

성규 찌찌파티~ㅋㅋㅋㅋ그렇게 팬들 안달나게 보여달라는 몸대신 목 단추하나 풀고있고~동우는 가려준다고 수건가져오고~ㅇ성규는 어머니 오셔서 노출 싫어하신다고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호원님 19금콘 약속 꼭 지켜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희망적으로 어제처럼 울지않고 끝내겠다고 애들 다 그런 맘으로 멘트하고 당당하게 말해주고 그랬는데
위드.. 기다릴께인피니트 슬로건이벤트에.. 애들 다 울어버렸네.. 우현이는 노래도 못부를정도로 울고 성규도 울컥하면서 안울려고 웃어버리고... 동우는 인사하면서 계속 울고 열이도 울컥해서 그러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들 우는거는 역시나 맘아프다.
오늘은 다른의미에서 감동받아서 우는거겠지만...
그래도 맘아픈건 마찬가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콘서트 다녀오면 현자타임오고 허무하고 그렇다는데..아니 예전에는 그랬는데 이번콘서트 끝나고는 더더 좋아지고 기다려주고 응원해주고 챙겨주고 싶다는 생각이 간절해졌다.
인피니트여서 그런가........
우현이 팬들 잘 들어가는지 걱정이라고 멘션날리라고 다 읽는다고 하더니 몇몇 팬들한테 답멘까지 날려주고ㅠㅠㅠㅠ 이러니 내가 무슨 탈덕이야.. 우현이도 그렇고 다들 팬 사랑하는 마음이 너무 대단해서ㅠㅠㅠ나조차도 사랑받고 있는 기분이 들어버려서ㅠㅠㅠㅠ 그냥 너무 고맙다...



인피니트 with..

내가 먼저 말했어야 했는데
이제야 너와 마주 앉아
우리들 끼리만 나누는 이야기
이제서야 준비한 나 밉지

난 못잊겠어 내 이름을 첨 부르던 그 입술을
반짝이며 나만 보던 눈
내가 더 잘 할게
내가 더 말할게
내가 너를 더 사랑할게


함께 걸어왔고
같이 울었었지
잊지 못할 건
너 뿐일 것 같아
i will never be alone with you

넌 기억하니. 많은 게 어색했던 우리 첫 만남
이젠 네가 없인 어색해
오랜 습관처럼
너부터 찾는 나
그리고 늘 거기 있는 너

함께 걸어왔고
같이 울었었지
잊지 못할 건
너뿐일 것 같아 (just you)

가끔 나 약해질 때도
너를 찾아 와도
아무런 말 없이 날 이해해 줄래

좋은 날이 오고
힘든 날이 와도
떠오를 사람
너뿐일 것 같아

생각해 본 적이 있어
먼 내일에
여전히 함께 있을 너와 날

좋은 날이 오고
힘든 날이 와도
떠오를 사람
너뿐일 것 같아

생각해 본 적이 있어
먼 내일에
여전히 함께 있을 너와 날

생각해 본 적이 있어
먼 내일에
여전히 함께 있을 너와 날